일반문의 신용카드 중복결제 취소요청
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성준 작성일 22-04-29 13:36 조회 112회 답변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.본문
안녕하세요~
다름이 아니오라 5월5일 어린이날 행사에 대한 티켓을 구매하였는데
결제 마지막에 화면상 오류메세지가 떠서 3번을 결제하였는데
카드결제메세지를 확인해보니 전부 결제가 되었기에 동일한 3번의 결제내역중 2번은 취소부탁합니다.
고객명 : 김성준
연락처 : 010-8865-7300
상품명 : 마술쇼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스페셜뷔페 2부
취소요청 사유 : 중복결제 3번
댓글목록
최고관리자님의 답변
최고관리자님의 답변
안녕하세요. 퍼스트가든입니다. 저희 결제 시스템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중복결제된 2건은 취소처리 하였습니다. 카드사별로 결제취소 일정이 다 달라 1~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. 추후 특이사항 있으면 퍼스트가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죄송합니다.